벨라 하디드 vs 카일리 제너 향수

셀러브리티의 향기

셀럽 향수 비교

셀러브리티의 향기는 어떤 걸까요?

핫한 셀럽, 벨라 하디드와 카일리 제너가 퍼퓸라인을 발표했습니다. 국내에 런칭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향수는 궁금하더라구요. 특히 향수병이 예뻐서 말이죠.😅

그럼 오르벨라와 카일리 코스메틱의 향수를 알아보겠습니다.

 


 

벨라 하디드

 

벨라 하디드

 

본명 이사벨라 카이르 하디드 Isabella Khair Hadid.

1996년 10월 9일 미국 워싱턴 D.C. 출생. 금수저 모델 중 하나로, 언니인 지지 하디드와 함께 TOP MODEL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는 팔레스타인계 부동산 개발자인 무하마드 하디드(Mohamed Hadid), 어머니는 네덜란드 출신의 전 모델인 욜란다 하디드(Yolanda Hadid)이며, 2018년부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리는 모델 중 한 명($19 million)으로, 2023년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중 한 명입니다.

 

벨라 하디드

 

10대 시절 승마선수였지만, 라임병을 진단받고 모델로 방향을 전환합니다. 2014년 IMG 모델스와 계약 후, 2016년 Models.com에서 ‘올해의 모델’로 선정되었고 Vogue 표지에 29번이나 등장하죠.

2016~2017년 디올뷰티 모델로 활동했고, 2022년부터 프래그런스, 오일, 헤어 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해 상표권 등록을 등록하며 자신의 브랜드 런칭을 암시하다가, 드디어 2024년 5월 2일 그녀의 브랜드 오르벨라(OREBELLA)를 런칭합니다.

 

 

오르벨라 OREBELLA

 

오르벨라는 무알코올 향이 특징입니다. 하디드는 전통적 향수의 알코올에 극도로 민감해서, 대안을 찾고자 에센셜 오일을 택했고, 자연의 향기 속에서 치유와 기쁨, 사랑을 찾았다고 해요.

 

오르벨라 향수

 

벨라가 자란 로스앤젤레스 집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윈도우2소울, 바다의 깊은 냄새에서 영감을 받은 우디하고 중성적인 향 솔티드 뮤즈, 벨라가 해변에서 보낸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받아, 해질녘 스웨터 안에 젖은 비키니를 입은 느낌을 표현한 블루밍 파이어, 3가지의 향수는 조향사 Clément Gavarry 향료회사 Firmenich, Roberte 와의 협업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오르벨라의 3가지 향수

 

▪️ Blooming Fire – 타히티 모노이 꽃과 이국적인 파출리의 열대 오아시스, 그리고 매력적인 베르가못.
▪️ Salted Muse – 씨솔트와 핑크 페퍼의 오프닝, 올리브 트리와 라벤더의 하트노트, 우드와 산뜻한 앰버의 마무리.
▪️ Window2Soul – 중독성 있는 통카빈과 대조를 이루는 신선한 레몬으로 녹색의 자연스러움을 끌어내는 장미와 자스민 부케.

 

👃프래그런티카 리뷰는 꽤 많은 편으로, 향은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합니다. 오일과 스프레이 때문에(권장하는 대로 흔들어서 뿌려도) 뿌린 후 흘러내린다는 평이 있어요.

 


 

카일리 제너

 

카일리 제너

 

본명 카일리 크리스틴 제너 Kylie Kristen Jenner.

1997년 8월 1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생. 소셜라이트이자 슈퍼 인플루언서, 카일리 코스메틱의 설립자입니다. 카다시안 따라잡기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프로그램으로 유명해졌고, 패밀리 모두 유명한데 특히 카일리와 켄달 제너 자매, 킴 카다시안은 포브스의 억만장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카일리 제너

 

💋”카일리 제너”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는, 바로 그녀의 입술입니다.

그녀는 입술 필러를 사용하여 논란을 불러 일으키면서도 동시에 엄청난 부를 얻었습니다. 그녀처럼 입술을 만들기 위해 작은 유리잔에 입술을 흡입하는 ‘카일리 제너 챌린지’가 유행처럼 번지기도 했죠. 립 제품인 ‘카일리 립 키트’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를 바탕으로 스킨케어 분야까지 확장한 ‘카일리 코스메틱’을 통해 그녀는 성공한 비즈니스 우먼이 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카일리 코스메틱의 지분 51%를 코티에 6억 달러에 매각하여 그녀의 부는 더욱 불어났습니다.

 

카일리 코스메틱 향수

 

카일리 코스메틱 향수

 

카일리 코스메틱의 향은 단 한 가지입니다.

앰버 플로럴 프래그런스로, 향수병이 한 손에 딱 쥐어지는 독특한 모양입니다.

향은 한 가지지만, 작은 용량부터 리필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향사는 Nicole Mancini Issaq이며, 탑노트는 스타 자스민과 블러드 오렌지, 미들노트는 앰버와 레드 피오니, 베이스노트는 머스크, 바닐라, 시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래그런티카에서 향수는 무난하다는 평이 많은 듯 합니다. 여성스럽고, 저렴하거든요(100ml 78달러).

강렬한 냄새 그리고 펑키

강렬한 냄새 그리고 펑키 펑키 funky가 원래 체취에서 나온 단어인 것, 알고...

그 향이 알고 싶다 | 우디 탐구하기 2

그 향이 알고 싶다 | 우디 탐구하기 2 안녕하세요. 초루짱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국내 향료회사의 세계

국내 향료회사의 세계 | 현직 조향사와의 인터뷰 인터뷰 기사 일상생활 곳곳에 향이 없는...

공간의 향기 |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

장소 :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 위치 :...
error: Content is protected !!